본문 바로가기
리뷰

사진 찍기 예쁜 레스토랑 부천 나리스 키친 솔직 후기와 주차장 안내

by 새우마요 2023. 12. 29.

사진 찍기 예쁜 레스토랑 부천의 나리스 키친에서 먹었던 메뉴와 맛평가, 주차장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부천 나리스 키친

 

▷주소: 경기 부천시 신흥로 150 중동 위브더스테이트 702동 110호 (7호선 신중동역 2번 출구에서 680m)

 

▷ 전화번호: 032-620-5690

 

▷ 영업시간:  오전 11시 30분~ 오후 11시

 

▷ 브레이크타임: 오후 2시 30분~ 5시

 

▷ 라스트오더: 오후 2시 20분

 

▷ 디너 라스트오더: 월요일~토요일 오후 9시 30분, 일요일 오후 9시 10분

 

 

 

 

 

 

부천 나리스 키친에서 먹은 메뉴 소개

 

2022년 5월에 첫 번째 방문

 

 

 

드라마 촬영지로 많이 등장한다던 나리스키친. 그 명성과 함께 정말 첫 방문 때 따뜻하고 고풍스러운 분위기와 그림 같은 공간에 홀딱 반해버렸던 곳입니다.

 

 

 

 

 

어느 공간에서 어떻게 사진을 찍어도 다 예쁘게 나오더라고요. 연인이 데이트하기 딱 좋은 곳, 그리고 소개팅이나 기념일 같은 그런 특별한 날에 오기 좋은 그런 레스토랑이었어요.

 

 

 

 

처음 갔을 때 우리가 주문한 음식은요. 오일파스타와 스테이크였습니다.

 

오일파스타- 알리오 에 알리오

 

 

 

트러플 향과 마늘의 환상적인 조화를 맛 보이는 오일 파스타라고 소개되어 있네요. 맛은 그냥 평범했어요.

 

 

 

전복구이 안심스테이크

 

전복이 신선하고 부드럽고 맛있더라고요. 스테이크도 그냥 평범한 맛이었어요.

 

 

 

디저트와 커피

 

역시 커피와 디저트도 분위기가 있네요. 대접받는 기분이 들어요.

 

 

 

달달한 디저트와 씁쓸한 커피와의 조화가 찰떡궁합이었네요.

 



나리스키친에 처음 방문 했을 때의 평은

 

맛은 그저 평범하다.

그런데 분위기 너무 좋아서 또 오고 싶다.

사진 찍기 좋은 레스토랑이다.

다음엔 여자들이랑 오고 싶다.

 

그런 느낌이었어요.

 

맛이 있어서 또 오고 싶다기보다는 분위기가 너무 좋고 사진이 예쁘게 잘 나오니 여자들이랑 오면 정말 좋아하겠다 그런 정도의 느낌이요.

 

 

 

 

 

 

 

2023년 12월에 재방문

 

최근에 또다시 방문했어요. 또 남편과 왔네요. 이번엔 다른 자리에 배정받았는데 이곳도 너무 분위기가 고급지고 멋스러워서 한참 사진을 찍었어요. 다행히 손님이 별로 없던 시간대라서 사진을 자유롭게 찍을 수 있었어요. 

 

 

 

하얀 커튼 사이로 들어오는 은은한 빛까지 너무나 예쁜 우아한 곳이었어요. 어디에 앉을까 굉장히 고민하며 앉았답니다.

 

 

 

 

저는 저 금빛 대형 탁상시계가 너무나 탐나는 거 있죠? 여기 분위기와 너무나 잘 어울려요. 동화 속에 들어온 것 같기도 하고요.

 

 

 

 

이날은 여러 가지가 먹고 싶어서 런치 스테이크 코스를 2개 시켜보았어요. 

 

 

 

 

 

 

런치 스테이크 코스는 오늘의 수프/ 오늘의 샐러드/ 오늘의 파스타/ 와규등심 또는 안심스테이크/ 오늘의 디저트/ 커피 또는 차 이렇게 나온답니다. 그냥 주는 대로 먹겠다는 거죠.

 

 

 

정갈하게 식탁이 세팅되어 있는 모습이 정말 레스토랑에 온 기분이 나더라고요.

 

 

 

먼저 식전 빵이 제공되어요. 

 

 

 

오늘의 수프: 단호박 수프가 나왔어요. 고소하고 크리미 하고 맛있네요.

 

 

 

오늘의 샐러드: 이름은 기억 안 나요. 그냥 기본 샐러드였던것 같아요.

 

 

 

오늘의 파스타: 이것도 기억이 안 나요. 토마토소스 들어간 기본적인 파스타였어요. 살짝 매콤하면서 맛있더라고요.

 

 

 

 

와규등심스테이크

 

 

와규안심스테이크

 

 

등심스테이크는 고소하며 씹는 맛이 있고, 안심스테이크는 부드러운 맛이라 좋았어요. 그런데 소스는 함박스테이크에 뿌리는 소스 맛이 나서 좀 별로였달까요? 등심과 안심에 똑같은 소스가 뿌려져 있으니 별다른 차이 못 느끼겠고 그냥 고기의 부드러운 정도만 약간 차이가 났어요. 

 

 

 

커피잔은 변함이 없군요. 전 이런 스타일 정말 좋아하는데, 남편은 촌스럽다고 하네요. 이렇게 보는 눈이 달라요.

 

 

 

디저트와 커피

 

초코 브라우니와 딸기와 샤인머스켓에 시럽이 뿌려져 있었어요.

 

 

 

코스 요리를 시키니 조금씩 맛볼 수 있어서 좋았지만 중간중간 텀이 너무 길어서 지친달까요? 성질 급한 저희 남편은 주문 벨을 어찌나 누르고 싶어 하던지요. 기다리느라 힘들어했답니다.

 

 

 

나리스키친 직원분들 모두 정말 친절하셨어요. 

 

 

 

 

전 나리스키친의 분위기, 서비스, 주차 다 만족인데요. 맛은 처음 방문했을 때처럼 그냥 너무 평범했어요. 저도 평가가 참 한결같네요. 리뷰 보니 화덕구이 피자 평이 좋더라고요. 다음번에 오면 피자에 도전해 봐야겠어요. 그때는 맛에 만족할 수 있으려나요?  그래도 분위기 너무 좋아서 또 오고 싶어지는 그런 곳입니다. 다음엔 진짜 여자들이랑 올 거예요.

 

 

 

나리스키친 주차장 이용 안내

 

1. 나리스키친 이용 시 2시간 주차 무료입니다.

나가실 때 카운터에 차량번호를 말씀해 주시면 자동등록 해줍니다.

 

2. 2시간 무료 등록 후 초과했다면 15분당 1,000원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3. 현금결제는 불가능하며, 신용카드나 교통카드로 결제 가능합니다.

 

4. 주차 가능한 곳

홀수 단지인 3, 5, 7, 9단지 지하 1층에 주차 가능합니다.

짝수 단지인 2, 4, 6, 8단지에는 주차가 불가능합니다.

 

 

 

사진 찍기 예쁜 레스토랑 부천 나리스 키친에 대한 정보 잘 읽어보셨나요?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이글을 마치겠습니다.

 

 

 

인천 부평 파스타맛집 에픽 EPIC 누룽지파스타 강추

인천 부평 파스타맛집 에픽 EPIC을 소개합니다. 부평 에픽 ▷ 주소: 인천 부평구 경원대로 1363번 길 8 ▷ 전화번호: 0507-1326-9862 (예약불가) ▷ 영업시간: 오전 11시 30분~ 오후 9시 (라스트오더 8시 20

momomommy.tistory.com

 

 

 

분위기 좋은 부평 평리단길 브런치카페 <덩그러니>

분위기 좋은 부평 평리단길의 브런치카페 얼마 전 지인들과 방문 해 보고 너무나 마음에 들었던 카페가 있어서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주소: 인천 부평구 부평문화로79번길 26 1층 덩그러니 지하

momomomm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