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나사렛국제병원 주차장 이용안내

by 새우마요 2024. 1. 17.

나사렛국제병원 주차장 이용안내

 

인천 동춘동에 위치하고 있는 종합병원 나사렛국제병원의 주차장 이용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나사렛국제병원

 

 

나사렛국제병원

인천 연수구 동춘동 위치, 종합병원, 양한방협진, 뇌척추, 관절골절, 내과, 한방, 종합검진, 예약 안내.

nasaret.co.kr

 

● 주소: 인천 연수구 먼우금로 98 

 

  진료시간: 08:30~ 17: 30

 

  휴게시간: 12:30~ 13:30(1시간)

 

  전화: 032-899-9999

 

 

저희 가족이 나사렛국제병원에 입원을 해서 퇴원을 도와주러 갔었습니다. 며칠 전 병문안 갔을 때는 병원 외부에 있는 주차타워를 유료로 이용했었는데요. 입퇴원시나 검사 시에는 병원 내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더라고요. 이 시간 나사렛국제병원의 주차장 이용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사렛국제병원의 주차장은 병원 건물 지하에 있습니다. 주차공간이 그리 넓지는 않았습니다. 제가 12시쯤 도착했는데 그래도 복잡하지는 않고 자리가 꽤 있었습니다.

 

 

 

나사렛국제병원 주차

 

나사렛국제병원의 주차장은 무인정산 시스템으로 카드 결제만 가능합니다. 현금 결제나 교통카드 사용은 되지 않으니 유의하세요. 그리고 경차, 장애, 저공해, 유공차량 등 할인이 불가합니다.

 

 

 

 

나사렛국제병원  주차시간

 

오전 7:00~ 오후 5:30 

 

차량출입 통제 시간: 오후 5시 30분~ 익일 아침 7시

 

오후 6시 이후 출입은 응급원무팀 032-899-9580으로 문의하셔야 하니 참고하세요.

 

 

 

 

 

나사렛국제병원  주차요금

 

무료주차

 

구분 외래환자/ 검사환자 입퇴원/ 수술/ 응급실/ 종합검진 환자
시간 당일 4시간 당일 6시간
방법 각 수납처에서 사전 할인 받으시길 바랍니다.

 

-나사렛국제병원에서 진료받은 외래환자와 검사환자는 4시간 무료주차이고요. 입퇴원환자, 수술환자, 응급실환자, 종합검진 환자는 6시간 무료주차입니다. 

 

 

 

 

유료주차 (원내 지하주차장)

 

구분  최초 30분까지
금액  5,000원

 

-무료주차에 해당하지 않는 차량에 대해서는 최소 30분까지 5,000원의 주차요금이 발생합니다.

 

 

 

퇴원접수하는데 원무과에서 직원이 주차했냐고 물어보더라고요. 주차했다고 하니 차량 번호 묻고 그 자리에서 바로 등록해 주었습니다. 보통 나갈 때 영수증을 확인하고 내보내주는 경우가 많은데 나사렛국제병원은 무인정산 시스템으로 원무과에서 미리 등록해 주니 바로 나갈 수 있어 편리하였습니다. 그리고 시간을 6시간 넉넉히 주기 때문에 퇴원 전에 근처 식당에서 식사하고 가기도 좋았습니다.

 

 

 

인천 나사렛국제병원의 주차에 대한 여러 정보를 알려드렸습니다. 병원 이용하실 때에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글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