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크리스마스선물 추천 5가지(초등학생 고학년 남자아이)

by 새우마요 2023. 11. 20.

초등학생 고학년 남자아이의 크리스마스선물 추천 5가지

 

 

 

 

 

 

 

 

이제 크리스마스가 한 달 정도 남았습니다. 선물을 준비해야 할 시기가 다가왔네요.  제가 아이를 키우면 15년 이상 경험해 보니 크리스마스 선물을 미리 준비하지 않으면 물건이 쉽게 품절되기도 하고 가격도 계속 오르더라고요. 미리미리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셔서 당황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초등 4학년 이상이 되면 이젠 산타할아버지의 존재를 믿지는 않지만 크리스마스 선물은 당연히 기대하지요. 그래서 저는 아이에게 직접 무엇이 갖고 싶은지 물어본답니다. 초등 저학년때는 장난감, 레고, 만화책 등을 원했는데요. 초4 고학년이 되니 분위기가 싹 전환되네요.

 

 

 

 

 

 

 

 

저희 아이에게 물어본 초4 남아가 받고 싶은 크리스마스선물 목록을 알아보겠습니다. 저희 아이와 같은 반 남자 친구들에게 물어본 선물 추천 리스트입니다.

 

 

 

 

 

초등 남아 크리스마스선물 추천 5가지

 

 

초등 남아 크리스마스선물 추천:

 

1. 기프트카드

 

역시나 아이들이 가장 받고 싶은 선물은 기프트카드였습니다. 초등 고학년이 되니 게임의 세계에 눈을 뜨고 아이템의 세계에도 관심을 갖게 되었지요. 평소에는 부모님이 이런 거 절대 사주지 않지만 크리스마스에 (가짜) 산타할아버지라면 한번 정도는 사주지 않을까 기대하게 된다네요. 

 

 

 

 

 

 

구글플레이카드는 앱, 게임, 영화 등 구매가 가능하니 더 활용도가 높을것 같고요. 초등학생들이 즐기는 게임인 로블럭스 전용 기프트카드도 있더라고요. 이것도 정말 좋아할 것 같아요.

 

 

 

 

 

 

 

 

초등 남아 크리스마스선물 추천:

 

2. 게임기기(닌텐도스위치, 플레이스테이션, 휴대용게임기)

 

역시나 초등남아에게 가장 기대되는 크리스마스선물은 게임 관련기기였습니다. 저희 집에 닌텐도 스위치가 있는데요. 이것도 하나 사면 끝이 아니라 게임팩이 새로 출시되면 또 사고 싶어 하고, 게임 액세서리도 계속 사고 싶어 하더라고요.

 

 

 

 

 

평소에는 잘 사주지 않지만 이렇게 크리스마스나 기념일, 생일 등이 되면 하나씩 사주고 있습니다. 이번 크리스마스에도 닌텐도스위치와 연관된 것들을 선물하면 좋아할 것 같습니다.

 

 

 

 

 

 

 

 

 

게임관련상품은 정말 많지요. 그중에서도 남자아이들의 로망이라는 플레이스테이션과 휴대용 게임기 이런 것도 눈여겨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초등 남아 크리스마스선물 추천:

 

3. 스포츠 관련 용품

 

3위는 스포츠 관련용품이었습니다. 남자아이들은 운동 좋아하잖아요. 요즘 저희 동네 초4 또래 아이들의 최애 스포츠는 축구인데요. 축구 관련 용품을 사주는 것도 좋아할 것 같습니다. 축구복, 축구화, 축구공, 골키퍼장갑 등 축구 관련용품 한번 찾아보세요.

 

 

 

 

 

 

모두가 축구만 좋아하라는 법은 없죠. 축구 외에도 야구, 농구, 배드민턴, 스케이트보드 등 스포츠 관련 상품이 많이 있으니 아이가 관심 있어하고 좋아하는 제품을 사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초등 남아 크리스마스선물 추천:

 

4. 장난감

 

초4 남아 친구들 중에 아직 장난감 좋아하는 친구도 있지요. 저희 아이도 장난감을 너무나 좋아합니다. 심지어 인형도 좋아해요. 우리 아이가 특별히 좋아하는 장난감이 있다면 그걸 선물하세요.

 

예를 들어 큐브는 마니아층도 많고 새로운 특수큐브를 모으는 친구들도 많으니 아이의 선호도에 따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보드게임도 하나 추천할게요. 10살 이상의 연령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방탈출게임이라고 해요. 이제는 초등 고학년이니 단순한 보드게임보다는 머리를 쓰고, 추리를 하는 보드게임을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가족이나 또래 친구들 여럿이 모였을 때 하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초등 남아 크리스마스선물 추천: 

 

5. 메신저백

 

그리고 마지막으로 실용적인 선물 하나 추천합니다. 초4가 되니까 약간 아이 티를 벗고 고학년 형처럼 되고 싶어 하는 느낌이더라고요. 어깨에 메는 배낭보다는 이렇게 크로스로 메는 가방을 갖고 싶어 해요. 이런 가방을 메신저백이라고 한다네요.

 

 

 

 

 

초3까지는 휴대폰 하나정도 들어가는 작은 크기의 메신저백을 메고 나갔었는데, 이제는 자기 몸 만한 크기의 메신저백을 메고 나가고 싶어 한답니다. 친구 만나러 나갈 때도 좋고, 학원에 갈때 가벼운 교재를 한두 권 정도 넣고 다니면 형이 된 기분이 든다고 하네요. 

 

 

 

 

 

 

 

초등학생 남아 크리스마스선물 추천 5가지를 알아보았는데요. 이중에 제일은 아이가 좋아하고 받고 싶어하는 선물이겠죠?우리아이가 선호하는 선물이 무엇인지 대화 나눠 보시고 좋은 선물 고르는데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