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가족 연인 친구 크리스마스선물 추천(사랑하는사람에게)

by 새우마요 2020. 12. 10.

가족, 지인, 친구, 연인에게 주면 좋을 크리스마스 선물을 추천해드릴게요.

 

 

 

 

크리스마스의 계절인 12월이 되면 사랑하는 사람에게 줄 선물을 고민하느라 밤잠 설치시는 분이 많으실텐데요. 사랑하는 가족이나 연인, 고마운 분들에게 하면 딱 좋을 선물을 소개해보겠습니다.

 

 

 

올해는 코로나 때문에 외출도 못하고 집콕 생활이 길어지다 보니,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데도 기분이 나지 않고 설레임도 별로 없더라고요. 보통 12월이 되면 트리도 꺼내고 장식도 달고 하는데 올해는 그런 것들이 마냥 귀찮기도 하고요.

 

 

 

 

그러던 중 어느 날 쇼핑몰을 지나는데, 예쁜 멜로디 소리에 이끌려 들어가 보니 요 오르골에서 나는 소리였어요. 너무 예뻐서 한참을 바라보고 있었던 것 같아요. 어떤 소리인지 동영상으로 찍어보았는데 한 번 들어보실까요?

 

어떤가요? 오르골 멜로디 들으니 어릴 때 감성으로 돌아가는 것 같은 기분이 들지 않나요? 캐롤은 우리가 흔히 들어봤던 곡들로 4-5개 정도 번갈아가면서 연속해서 나오네요.

 

눈사람 오르골! 크리스마스 연말 선물로 강추입니다.

쇼핑몰에서 바로 사고 싶었는데 가격이 사악하더라고요. 그래서 전 인터넷 쇼핑몰에서 1만원 정도 더 저렴하게 같은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눈사람 오르골>로 검색하면 많은 제품들이 나오니 참고하세요.

 

 

 

 

크리스마스 계절이랑 딱 어울리는 오르골. 사랑하는 연인이나 가족에게 크리스마스 선물하기에 딱 좋은 아이템 같아요. 아래 사진은 전원을 켜지 않은 그대로의 상태입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눈사람이 공중전화부스에 들어가 있는 컨셉인데요. 눈사람 대신 산타 할아버지가 들어 있는 제품도 있고, 공중전화부스 모양이 다른 제품도 있고.. 다양하게 있더라고요. 저는 눈사람이 마음에 들어서 이걸로 겟 했답니다.

 

 

 

전원을 켜면 전화부스 안에 반짝이들이 위로 위로 퍼지면서 아래로 천천히 떨어집니다.

 

노래는 나오지 않고 조명만 켜지는 모드가 있고, 노래와 조명이 함께 켜지는 모드가 있는데 아래 부분 버튼으로 조절이 됩니다.

 

 

 

전원을 켜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USB케이블을 연결해서 켜는 방법이 있고요.

 

 

 

건전지를 넣어서 켜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래 부분 뚜껑을 열면 AA건전지 3개가 들어가네요. 이건 팁인데요. 혹시 멜로디 소리가 너무 크게 들려서 소리를 줄이고 싶다면 아래 스피커 부분의 구멍을 테이프로 막아주시면 소리가 조금 작아진답니다.

참고하세요~

 

 

 

 

멜로디 없이도 이렇게 조명만 켜 놓을 수 있으니, 무드 등으로 사용하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깜깜한 상태에서 오르골을 켜면 훨씬 더 빛나고 영롱한 눈 날림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으로 흩날리는 반짝이들을 보고 있으면 그 안으로 빨려 들어가는 느낌이 들 정도예요. 

 

 

 

공중전화부스 상단에 이렇게 TELEPHONE 이 새겨져 있는데요. 전체적으로 엔틱한 분위기가 느껴져서 장식품으로도 훌륭한 것 같습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다른 멜로디 하나 더 들려드릴게요. 

 

오르골에서 들려오는 크리스마스 캐롤과 함께 행복한 12월이 될 것 같아요.

사랑하는 사람에게 줄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민하신다면 눈사람 오르골 추천합니다.

모두 모두 행복한 12월 되세요.^^

 

 

함께 하면 좋은 글

2020/12/10 - [정보] - 크리스마스선물추천(초등학생어린이)

 

크리스마스선물추천(초등학생어린이)

초등학생어린이 크리스마스선물추천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 선물 준비하셨나요? 어린이 자녀를 둔 부모님이시라면 매년 크리스마스 선물 준비로 고민 하실텐데요. 그 고민을 덜어드리고자 초등

momomommy.tistory.com

2019/12/10 - [정보] - 7세 남아 크리스마스 선물

 

7세 남아 크리스마스 선물

크리스마스 선물 준비하셨나요? 이제 곧 크리스마스가 다가옵니다. 12월은 아이들이 제일 기다리는 달이지요. 말 안들으면 산타할아버지가 선물 안 주신다 하고 협박 아닌 협박도 할 수 있는 12

momomommy.tistory.com